공지사항


입학 공지사항입니다.

2015학년도 등록금 환불양식 안내

작성자 : 입학관리팀 ㅣ 작성일 : 2015-02-06 ㅣ 조회 : 2403

2015학년도 수시,정시 합격자 중, 예치금 환불 및 등록금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자료를 다운받아, 작성 후 입학관리팀 팩스(031-670-6614)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1. 입학포기 및 등록금 반환
 
가. 우리 대학 합격 등록자가 부득이한 사유로 입학을 포기할 때에는 입학포기서 및 해당 서류(“다.제출서류” 참조)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학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해 “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등록금을 반환합니다.
 
나. 등록금은 입학포기서를 제출한 다음 날 은행마감시간 전까지 온라인으로 반환됩니다(단, FAX 도착분이 오전 11시 30분 이전의 경우에만 다음 날 은행 마감시간 이내로 입금. 오전 11시 30분 이후 도착분의 경우 이틀 후 입금. 익일이 법정공휴일  및 토요일인 경우 그 다음 은행업무 개시일의 마감시간 전까지).
 
다. 제출서류
1) 입학포기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2) 지원자 신분증 사본 1부

3) 등록금 반환금액 이용에 관한 서약서(장학재단 대출이용시)
4) 타대학 합격 통지서(장학재단 대출이용시)
5) 타대학 등록금 고지서(장학재단 대출이용시)
 
*한국장학재단의 대출을 이용하셨을 경우 반드시 3,4,5의 서류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대출관련한 문의 사항은 우리대학 대출담당부서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학관리팀 : 031 670 6612~3  FAX : 031 670 6614
대출담당부서 : 031 670 6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