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수시, 정시 자료입니다.

[2017] 입학포기서 양식

작성자 : 입학홍보팀 ㅣ 작성일 : 2016-12-21 ㅣ 조회 : 1026

 

1. 입학포기 및 등록금 반환
 
가. 우리 대학 합격 등록자가 부득이한 사유로 입학을 포기할 때에는 입학포기서 및 해당 서류(“다.제출서류” 참조)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학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해 “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등록금을 반환합니다.
 
나. 등록금은 입학포기서를 제출한 후 2~3일 내에 은행마감시간 전까지 온라인으로 반환됩니다(단, FAX 도착분이 오전 11시 30분 이전의 경우에만 다음 날 은행 마감시간
     이내로 입금. 오전 11시 30분 이후 도착분의 경우 이틀 후
입금. 익일이 법정공휴일  및 토요일인 경우 그 다음 은행업무 개시일의 마감시간 전까지).
 
다. 제출서류
1) 입학포기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2)  지원자 신분증 사본 1부
3) 등록금 반환금액 이용에 관한 서약서(장학재단 대출이용시)
4) 타대학 합격 통지서(장학재단 대출이용시)
5) 타대학 등록금 고지서(장학재단 대출이용시)
 
*한국장학재단의 대출을 이용하셨을 경우 반드시 3,4,5의 서류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대출관련한 문의 사항은 우리대학 대출담당부서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를 아래에 있는 팩스번호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제출서류는 우측 상단 첨부파일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입학홍보팀 : 031 670 6611~3  FAX : 031 670 6614
학자금대출담당부서 : 031 670 6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