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학 공지사항입니다.

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회비 및 중식비 납부 관련 안내

작성자 : 입학홍보팀 ㅣ 작성일 : 2018-02-08 ㅣ 조회 : 2082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생회비 납부 관련 안내>


☞ 학생회비(자율비) : 총학생회에서 운영하는 학생 자치회비로 재학 기간 중 1회 선택적으로 납부.
                  학생들의 편의보장
(건의사항, 개선사항, 대학축제, 행사 등 이벤트)에 전부 사용되는 비용

 

등록금 납부시 학생회비를 납부하지 않으신 학생 또는 학자금대출을 이용해 등록금을
 
 납부하시는 학생들은 등록금 납부 후 아래계좌로 언제든지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학금대출 이용시 학생회비는 필수경비에 포함되지 않으며, 가상계좌는 최초 입금  용불가)
 
 
 ■ 학생회비 납부계좌 : 우리은행 358-04-101921 (예금주 : 최제열) 
 
 ■ 학생회비 금      액 : 170,000원
 
 
 ■ 입금시 주의사항 : 반드시 입금자명을 '수험번호 이름' 으로 변경 후 입금바라며,
 
                              개 후 학번이 부여되면 '학번 이름' 으로 입금
 
                              ex) 수험번호 6자리 및 이름 : 430000 홍길동
 
                                    학번 9자리 및 이름 : 201600000 홍길동
 
  
자세한 문의는 학생복지팀 031-670-6533 또는 6534으로 전화 문의 주시면 성실히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본인 수험번호, 학번, 이름을 기재하지 않을시 확인이 어려우니 반드시 입금자명을 변경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생식당 중식비 선납금 안내문>

 

 

  학부모님 및 학우 여러분께 2018 1학기 학생식당 및 기숙사식당 점심식사 선납금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점심식사 선납금 제도란, 한 학기 80일을 기준으로 총 260,000( 3,250*80)을 납부하여

한 학기 동안 학생식당 및 기숙사식당 아무 곳에서나 자유롭게 점심식사를 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선납금을 납입하시면, 

최대 38%의 할인된 금액으로 식사가 가능하며, 최대 4,500원 메뉴까지 추가비용 없이 점심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학교를 다니시는 동안 점심 비용 걱정 없이 식당을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선납금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부모님 및 학우 여러분들께서는 아래의 선납금 안내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동의하시는 경우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편리한 학생식당 이용을 위하여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선 납 금  안 내    -

 

I.       선납금 납부 기간 : 등록금 납입 시 자율비 납입

II.     선납금 추가 납부 기간:  2018 2 08일 ~ 2018 3 2일까지 (신입생은 추가납입 이용)  

III.    납부방법

가)    등록금 고지서 자율비 납입 방법

     등록금 납부 시 자율비를 납부하시게 되면 별도의 절차 없이 학기 초부터 점심식사 이용이 가능 합니다.

(, 학기시작 이후 납부의 경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음)

나)    추가납입 방법 (신입생은 추가납입 이용)

     추가 납입기간에 우리은행 1005-202-418-735 ㈜아워홈 통장으로 260,000원을 입금

     입금 시 입금자명에 학번 20을 제외한 나머지 숫자를 입력

)입금자명: 1411059 (신입생 학번 없을 시 성명기입가능)

     지성관 학생식당 입구 식탁에 비치되어있는 입금자명단표를 작성

     추가납입 학생은 입금자명단표를 작성한 다음날부터 이용가능

 

IV.   환불규정

가)    전액 환불(신청기한 : 2018226일부터 2017331까지)

     입금 오류로 인한 환불

     학교를 다닐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여 한번도 식사를 하지 못한 경우

() 취업, 휴학)

나)    일부 환불(신청기한 : 2018226일부터 2018615일까지)

     학교를 다닐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여 식사를 하였으나 앞으로는 할 수 없을 경우

     전액환불에 해당되나 환불 신청 기간이 지난 경우

     환불금액 = 260,000 - (선납금 납부부터 환불신청일까지 본관학생식당 운영일수 * 4,500). 
선납금 신청학생의 경우 환불을 하지 않는 것을 가정하여 1끼당 3,375원으로 최대 4,500원짜리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므로, 
일부 환불 시에는 1일당 4,500원을 이용한 것으로 간주하고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다)    환불 신청서 작성 및 제출 방법

     환불 신청서에 금액을 제외한 모든 부분을 작성하여 첨부서류와 함께 제출

     환불신청서는 동아방송예술대 홈페이지 디마자료실에 첨부 되어 있습니다.

     제출 장소 : 지성관 2층 교직원식당 사무실 (연락처 031-670-6530)
첨부 서류 : (학생 본인) 통장사본 및 학생증 사본

 

V.     기타

가)    선납금 식권은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나)    매 학기마다 1회 시행되는 특식코너를 추가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    본관 학생식당 운영코너

 -. 프리미엄 4,500 / 가마 3,500 / 면코너 2,500

라)    선납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입니다.

마)    학생의 편의를 위하여 통합결제 시스템 설비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 하겠습니다.

바)    신입생분들께서는 학생식당 이용이 어려우시면 필히 지점장에게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처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구내식당 아워홈
   지점장 김형섭
   031-670-6530

 

 

 

 

<2018학년도 1학기 가상계좌로 자율비를 납부한 학생 중, 
환을 원하는 학생은 반환신청 기간안에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반환신청 : 2018.03.09.(금) 까지

 제출서류 : 반환신청서 (첨부파일 확인)

 제출방법 : 우편, FAX (031-674-2997), e-mail (dmswjd300@dima.ac.kr), 방문제출 택1.

    - 우편주소 :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동아예대길 47 행정지원팀

 반환기간 : 신청서 접수 후 15일이내, 반환계좌로 입금

 기타사항 : 반환신청 기간 이후 및 별도계좌 납부 학생은 해당 부서로 반환신청서 제출 바랍니다.

   - 학생회비  : 학생복지팀 (031-670-6533, 6536)

   - 중 식 비   : 아워홈 (031-670-6530)

 문의사항 : 행정지원팀 031-670-6652, 6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