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학 공지사항입니다.

2018학년도 수시,정시 입학포기신청서 관련 안내

작성자 : 입학홍보팀 ㅣ 작성일 : 2017-12-27 ㅣ 조회 : 3609

 

 입학포기 및 등록금(예치금) 반환

 
가. 우리 대학 합격 등록자가 부득이한 사유로 입학을 포기할 때에는 입학포기서 및 해당 서류(“다.제출서류” 참조)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학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해 “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등록금을 반환합니다.
 
나. 등록금은 입학포기서를 제출한 후 2~3일 내에 은행마감시간 전까지 온라인으로 반환됩니다(단, FAX 도착분이 오전 11시 30분 이전의 경우에만 다음 날 은행 마감시간
     이내로 입금. 오전 11시 30분 이후 도착분의 경우 이틀 후
입금. 익일이 법정공휴일  및 토요일인 경우 그 다음 은행업무 개시일의 마감시간 전까지).
 
다. 제출서류
1) 입학포기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2) 지원자 신분증 사본 1부
3) 등록금 반환금액 이용에 관한 서약서(장학재단 대출이용시 제출)
4) 타대학 합격 통지서(장학재단 대출이용시 제출)
5) 타대학 등록금 고지서(장학재단 대출이용시 제출)
 

※ 우측상단 첨부파일을 클릭하시면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Internet Exploer , Chrome 사용시 모집요강이 안보일 경우 또는 작년 모집요강이 보일 경우에는 
   인터넷 옵션에서 들어가셔서 웹브라우저 캐쉬파일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또한, 첨부파일을 클릭해도 다운이 안되는 경우에는 팝업차단을 해지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장학재단의 대출을 이용하셨을 경우 반드시 3,4,5의 서류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대출관련한 문의 사항은 우리대학 대출담당부서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를 아래에 있는 팩스번호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입학홍보팀 : 031 670 6612~3  FAX : 031 670 6614

학자금대출담당부서 : 031 670 6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