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궁금한점 물어보세요.

자주하는 질문_등록금 납부 관련

작성자 : 입학관리팀 ㅣ 작성일 : 2020-05-18 ㅣ 조회 : 1160

1.  학자금 대출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한국장학재단에 직접 신청 또는 문의 하시거나, 우리대학 장학담당자(031-670-65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신입생 장학금 대상자인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신입생의 경우 등록기간내에 고지서에 명시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입학이후 장학위원회를 개최하여 심사를 통해 장학금 대상자가 최종적으로 선정되며, 장학대상자로 선정된 학생에게 등록금을 반환하여 드립니다.
 

3.  자율비중 학생회비 납부는 의무인가요?

     ▶ 재학기간 3년 동안 사용되는 학생회비를 입학시 1회만 납부합니다.

         학생회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총학생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및 축제 등의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자율비중 중식비 납부는 의무인가요?

     ▶ 등록금 납부시 중식비를 납부 하는 학생은 1식에 약3,800원에 식사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식비를 납부 하지 않은 학생도 식권을 구매하여 식사를 이용 하실 수 있으나, 이경우 1식에 5,000원 입니다.

 

5.  등록금 납부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 원서접수시 기재한 수험생 휴대폰번호로 납무확인 문자가 발송됩니다.

         등록금 납부일 다음날 11시 이후 부터 [입시홈페이지] - [합격자조회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 - [이름/ 수험번호 입력] - [납부확인서]에서 등록금 납부 확인서 발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