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입학 공지사항입니다.

2017학년도 수시,정시 입학포기신청 관련 안내

작성자 : 입학홍보팀 ㅣ 작성일 : 2016-12-23 ㅣ 조회 : 3463

 

 입학포기 및 등록금(예치금) 반환

 
가. 우리 대학 합격 등록자가 부득이한 사유로 입학을 포기할 때에는 입학포기서 및 해당 서류(“다.제출서류” 참조)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학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해 “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등록금을 반환합니다.
 
나. 등록금은 입학포기서를 제출한 후 2~3일 내에 은행마감시간 전까지 온라인으로 반환됩니다(단, FAX 도착분이 오전 11시 30분 이전의 경우에만 다음 날 은행 마감시간
     이내로 입금. 오전 11시 30분 이후 도착분의 경우 이틀 후
입금. 익일이 법정공휴일  및 토요일인 경우 그 다음 은행업무 개시일의 마감시간 전까지).
 
다. 제출서류
1) 입학포기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2) 지원자 신분증 사본 1부
3) 등록금 반환금액 이용에 관한 서약서(장학재단 대출이용시)
4) 타대학 합격 통지서(장학재단 대출이용시)
5) 타대학 등록금 고지서(장학재단 대출이용시)
 
*한국장학재단의 대출을 이용하셨을 경우 반드시 3,4,5의 서류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대출관련한 문의 사항은 우리대학 대출담당부서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를 아래에 있는 팩스번호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입학홍보팀 : 031 670 6611~3  FAX : 031 670 6614
학자금대출담당부서 : 031 670 6536

- 서류양식은 입학 홈페이지 자료실 클릭